티스토리 뷰

귀엽고 임팩트있는 이레즈미 타투 마네키네코 한팔 이레즈미 남자타투

안녕하세요 라랑타투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 소개할 타투는 한팔 이레즈미 스타일 마네키 네코 인데요 오래 전에 했던 이레즈미 입니다.

강렬한것보다 귀여운것을 선호했던 강한인상의 남자분이었습니다

귀여운것과 이레즈미라.. 고민을 많이 한끝에 마네키네코와 자연으로 정했습니다

약 5회정도에 끝마친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이 마네키네코의 눈은 정말 영롱합니다 ㅎㅎ

윗쪽에는 번개와 아래쪽에는 파도와 폭포 벗꽃으로 이루어진상태입니다

정해놓고 한게 아니고 그날그날 생각나는것을 넣은것같습니다

사실이것보다 더 복잡하게 하려고했지만 시간이 없으시다기에..

결과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여자들도 이레즈미에대한 거부감없이 멋있고 귀엽다는 직접적인 후문이 많이 들려왔구요

바다가에서도 인기가 많았다는 본인의 의견이 있었던것같습니다 ㅎㅎ

정통 이레즈미 스타일이기보단 좀더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 스타일로 작업을 해보았어요

아주 재미나게 작업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 손님 보자보자 하고 못봤네요 결국 ㅠ 어떻게 사실지

 

라랑타투의 최신작업물과 도안그리고 상담을 원하시는분은 인스타로 팔로우 해주세욥!

https://www.instagram.com/rarangtat/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건대타투#타투#바이크 @grinder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