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라랑타투 스튜디오입니다

오늘 리뷰는 오버워치하다가 앞으로 가는 w키가 안먹어

정치를 당하던중 울분이 터져 키보드를 샷건했습니다

그리고나서 키보드 리뷰를 보던중에 리뷰도보고 비싼것도보고 싼것도보고 가성비도 보았는데요

저같이 안민감한 사람들은 가성비로 가게되었습니다

전 키보드는 ​


요놈이었는데요 키감빼고는 아주 불편한 키보드입니다
숫자 패드도없구요 휴대성 빼고는 아주 불편했던 키보드잘망가졌습니다

이것저것 리뷰를 보던중 아콘 ak시리즈가 좋다는 말을듣고 바로 삿는데요
뭐 아무거나사도 별차이는 못느꼇을거에요
일단 청축을 쓰다보니간 딸각소리도 심하고 소음이 많이나서 갈축으로 선택했습니다 처음써보는 갈축

오버워치를 하던 도중 패배의w키도 안먹고 있을때쯔음 완전히 망가졋습니다 가다 안가다 햇엇는데
그리고 택배가 꽁트하듯 도착했는데요


포장은 뭐 고급스러운줄 모르겠습니다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39900원에 배송비 2500원 포함
키보드에 큰 투자를 하고싶지않았어요


열어보니 그냥그런 포장
포장은 상관없잖아요? ㅎㅎ 가성비인데


뭐 더도말고 덜도말고 심플합니다 튼튼해보이구요
위에는 철판소재 같고 ​


아래도 튼튼해보였습니다 플라스틱인데 단단
이제 연결하고 전원을 키고 ~~


이런식에 엘이디가 나오네요 뭐 바꿀수있는지 없는지는 상관없습니다 엘이디는 전혀 신경 안쓰니까요

타건영상은 모바일이라 안올라가나봐요

장단점을 말하자면
장점 싸다 튼튼해보인다 심플하다 갈축은 소리가 적다
단점 키감이 너무 가볍다 타자치는맛이 생각보다 별로다
고급스러운맛은없다 정도 인듯합니다

뭐 고급키보드는 사용해본적이없으니 잘모르겠네요
확실히 소음이 적어서 좋지만 게임할땐 청축이 좋은듯합니다 문서 작업할땐 손이 좀덜피곤하겠네요 할일도 없지만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건대타투#타투#바이크 @grinder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