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교한 뉴스쿨 악마 타투 팔 남자타투

안녕하세요 라랑타투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타투는 뉴스쿨 타투 입니다 이 타투는 제가 호주 케언즈 컨벤션에서 뉴스쿨부분에 상을 받은 작품이기도한데요

이 타투는 크기가 작아서 디테일내기가 조금 힘들었습니다 그만큼 재미있는 작업이었고 제가 좋아하는 장르와 악마와 고통이라는 주제로

작업을해서 집중과 공을 많이 들였던 작품이기도했어요 ㅎ 악마 위에는 화살표로 루저 라는 레터링이 써져있고 손가락에서 나는 피로는

in pain 이라는 문구가 새겨져있습니다 뭔가 억울한거같기도한 표정이네요 팔과 다리에는 빽빽하게 문신이 있어 아주 작은 바늘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이 뉴스쿨 악마타투의 칼라포인트는 검정색과 빨간색의 조화인데요 실제로보면 좀더 깔끔하고 강렬하고 심플한 칼라포인트입니다

 양옆은 장미배경이 있구요 다시봐도 내가 저땐 저렇게 정성과 집중을 쏟았구나 라고 생각이 되네요

반성을 부르는 작업물입니다 ㅎ 저를 파이팅시키기도 하구요 좀더 타투에 정성을 쏟아야겠다 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타투는 정성을 쏟으면 쏟을수록 작업의 결과물은 좋아진다고 생각합니다

작업을 하다가도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지나치지않고 실행시키면 좋은 결과물을 낼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건대타투#타투#바이크 @grinder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