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위기있는 타투 추천 ! 트라이벌 스타일 늑대 + 날개 타투! 우정타투!

안녕하세요 라랑타투 스튜디오입니다

오늘 타투 작업은 트라이벌 스타일의 날개가 달린 늑대 타투 입니다 뭔가 인디언 스러운 타투인데요

여자분들이 늑대타투는 잘안하시지만 전 오히려 여자분들에게 늑대타투를 추천해드리곤합니다 여자와 늑대 잘어울리는 조합같아요

남자와 늑대가 너무 식상해서 그럴수도있습니다 이 손님분은 제가 손에 꼽게 잘 못참으셔서 기억이 납니다 ㅎ 그래서 작업이 무척 길었어요

그래도 완성하고 나니깐 별거 아닌데도 꽤 멋졌습니다. 6년전에 한것인데도 말이죠

우정타투로 다른 친구분이 멋있다고 오셔서 같은걸 하셨었어요

친구분은 팔에다가 타투를 하셨었습니다. 상콤하네요 같이찍은사진을 보내달라고했었는데 귀찮으셨는지 안보내주셨 ㅠㅠ

아무튼 두분다 쎈분으로 기억하십니다 성격은 아주 좋으셨었구요 그래서 그런지 타투가 좀 순해보이네요~

어쨋거나 저쨋거나 오랜만에보니 심플하고 멋집니다~

 

 

타투 궁금한점이나 상담을 원하시는분은

제인스타에 오시거나 (팔로우 환영입니다^^)

http://instagram.com/rarangtat

카카오톡

kakao id - akssun0915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건대타투#타투#바이크 @grinder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