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렬한 트라이벌 남자타투 !!

안녕하세요 라랑타투 스튜디오 입니다 요즘 작업이 많아서 포스팅을 띄엄띄엄하네요

날씨도 더웠다 쌀쌀했다 합니다 감기 조심하셔야겠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타투는 트라이벌 타투입니다 강렬한 하고 둥근 스타일입니다 언듯보면 파이어볼 같은 타투에요

이타투도 한지 7~8년 정도 된것같은데 이렇게 사진이 남아있다니 감격스럽습니다

부위는 날개뼈쪽과 가슴쪽 같은 타투를 하셨습니다 가슴쪽 사진은 없네요.

제가 생각하기론 라이딩을 즐기던 쿨한 아져씨로 기억을 합니다 ㅎㅎ

이런 서양식의 강렬한 트라이벌 타투는 요즘 하기가 힘드네요 요즘엔 좀더 심플한것들을 찾는 추세라 

이런 스타일의 트라이벌 타투는 바이크족들이 많이 찾는거같아요 요즘은 저도 바이크를 사랑합니다~

요즘 작품을 보시려면 제인스타로 오시면되어요^^팔로워도 환영입니다

http://instagram.com/rarangtat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건대타투#타투#바이크 @grinder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