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건대 라랑타투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은 질문을 아주 많이 많이 하시는 타투 uv타투에대해서 아는대로 써보겠습니다.

uv타투를 작업하는곳은 별로 없습니다. 왜냐하면 잉크 수급이 조금힘들고

uv조명이 필요하고 아에 모르시는분들도 계시구요

제일많이 하시는질문중에는

야광타투 아닌가요? 입니다. uv타투는 야광타투가 아닙니다. 밤에 발광하지 않고 특수조명

uv조명 블랙라이트에서 발광하는 타투입니다. 클럽이나 락볼링장 노래방등등 uv조명이 있는곳에서 빛이 납니다.

평소에는 잘 보이지 않으며 잉크 농도가 묽기 때문에 처음 관리를 잘해주셔야 오래간다고 볼수있습니다.

일반 잉크보다 잘빠져요 그래도 자리잡으면 오래가는편입니다.

uv 화이트 잉크는 평소에는 거의 안보인다고 보시면됩니다. 인기도 가장많구요

작업한  uv타투를 살펴보면서 설명을 좀해보겠습니다.

평소 빛을 안받았을때
uv조명(블랙라이트)에 빛을받았을때

핑크색으로 작업한 uv타투입니다. 빛을 받았을때와 안받았을때가 차이가 많이 나지요

처음보는 분들은 신기하실거에요

렇게 평소에는 그냥 핑크색이며 저 핑크색은 점점빠지게되어있습니다. 잉크가 묽기때문에 입니다.

일단 손날이나 손가락은 일반잉크로도 잘빠지는 부위라서 기본 리터치 1회는 받는데요

uv타투는 좀더 세심하게 관리해주셔야 자리를 잘잡습니다. 손가락에 엄청많이 하시는데요

이러한 단점이 있습니다. 손가락 손날은 잘빠지는 부위고 uv타투는 일반잉크보다 좀더 잘빠집니다.

포인트타투로 이쁜건 인정 하지만 관리는 비추~인 부위라고 보시면됩니다.

커플로 오신 젊은 손님이셧구요 커플타투를 하셧습니다. 아마 이 커플의 시그니처 문양!

레터링을 첨가했습니다. 흰색으로 작업을했고 평소때를 보시면 작업이 끝난직후라 상처만 남은것을 보실수있습니다.

이상처도 오래걸리지만 점점 아문다고 보시면됩니다. 여자분은 센스있게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좀더 주셨습니다.

커플타투로도 아주좋지요 의미도 있고!

평소에는 보일일이 거의 없지요 조명이 있어야하기때문에^^;

옆구리에 레터링작업을 하시고 별을 uv로 포인트 추가하셧습니다.

제가 uv타투를 본건 12~13년도 정도 됬구요 그당시에는 거의 정보가 없어서 잉크를 힘들게구매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소녀시대 태연님이 uv타투를 손가락에 함으로써 이슈가 한번됬었지요

저 별타투를 손가락에 받으셨던걸로 기억합니다.

이건 조명이 없었을때 사진이없네요 있는데 찾기가 귀찮은..

달은 검정라인으로 하시고 안에 uv로 채우시고 별을 uv포인트로 주셨습니다.

이러면 평소에는 라인만있는 검정색 달만 보이다가 조명이 비추면 별과 빛나는 달이 나타나는 현상이!

uv타투의 가장좋은 방법같습니다. 일반잉크 타투에 포인트로 uv타투를 주는것!

연세가 있으신 남자분이 오셔서 uv타투를 받아가셨는데 인상적이었습니다.

저한테 처음 uv타투를 받으신분도 연세가 있는 아주머니셨는데 등에다가 작업을 크게 받으셨어요

게다가 지방 멀리서 오셨었습니다.

저는 추천하지 않았지만 확고하게 해달라고해서 이유를 물어보니 타투는 보여서 싫어서 uv를 보고 이거다! 

하고 오셨었는데 의문점은 등에 uv조명을 비춰서 보실일이 있으실까? 해서 물어봤더니 안봐도 별로 상관없으시다고..

그래서 그냥 일반적인 타투를 추천해드렸더니 딸분이 엄청 뭐라고 하신다고 하셨던 기억이납니다.

그런데 그런분들이 꽤오셨었어요 별상관없으시다고..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그리고 많이받는 질문은 몸에 해롭지않나요? 입니다.

제가 12년전에 uv잉크를 구하러 다녔을때는 딱한군대에서 발견했습니다.

출처없는 통에 담겨져있었고 프린트된 종이에uv ink 라고 되있었구요 보라색이었습니다.

작업실와서 비추어보니 아주 희미하게 발광이 되었고 출처없는 잉크라 분명 중국산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마 중국산인듯했구요 바로 폐기처분하고 제대로된 잉크를 미국지인에게 구했었습니다.

확실히 회사 표기가 되어있고 찾아보니 믿을만한곳이었습니다. 발광도 훌륭했구요 주황색이었습니다. 흰색은 그때도 못구했었어요 아마 인기가 좋거나 많이 생산을 하지않았던거같아요

그당시 제몸과 같이하던 작업실에있던 식구들에게 작업을 했었고 성공적이었습니다. 한달이 지나도 발광했엇구요

아무 문제도 없었지만 지금 그 회사가 없어진걸보면 아마 불순물이 많이 섞여 있었겠죠? 12년전이니깐

몸에 해는 없었지만 성분자체는 좋지않았을겁니다.

 

지금은 그래도 검증된 회사에서 검증된 잉크가 나오고있습니다. 어차피 형광물질이 섞인거라 몸에 완전히 좋진않겠지만

미미한 정도 입니다.

문제는 한번도 일어난적없었습니다. 걱정안하셔도 될거같아요

하지만 잉크는 꼭 확인하세요 출처없는 중국산잉크를 쓰는곳은 꼭 피하시기바랍니다.

더많은 uv타투 작업은 라랑타투 인스타에서 보실수있습니다. 팔로우는 필수!

라랑타투 인스타그램 클릭

상담이 필요하신분은 오픈채팅으로 연락주세요^^

라랑타투 오픈채팅 클릭

 

본타투는 다 라랑타투에서 작업한것들입니다. 혹시나 퍼가실때는 출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영상을 보고싶으신분들은 아래 클릭!

raranghouse.tistory.com/238

 

UV타투? 빛나는 타투가 있다? UV타투의 모든것

UV타투를 궁금하시는 분들을 위해 영상으로 편집해봤습니다 블로그도 써놨지만 영상이 더좋을것같아서 만들어봤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raranghouse.tistory.com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건대타투#타투#바이크 @grinder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