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라랑아드 컴퍼니입니다

오늘 그린 타투도안은 요즘 많이들하시는

도트 타투입니다 주제는 소나무와달

손님이 주문하신 도안입니다

탄생목이 소나무이고 달을 좋아하셔서

부위는 팔목쪽을 생각하고 그린 도안입니다^^

소나무의 상징성을 찾아보니

소나무 (Pinus densiflora) : 곧은 절개와 지조, 민족의 기상

소나무는 百木之長, 장수, 절개․지조, 탈속, 길조․번성, 민족의 기상을 상징하는데 유교공간에 심은 뜻은 절개와 지조, 민족기상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다.

라고 합니다 출처는 구글!

상징성도 아주좋네요 저도 처음 알았어요

구글에서 퍼온것도 몇개 올려봅니다



색이 녹색이 들어간것도 꽤 느낌이있네요


감성적인 타투입니다 위치도 이쁘네요
남자여자 가릴것없이 이쁜것같습니다


요런 발목위치도 꽤 느낌있네요
요건 제스타일은 아닌듯

이상 소나무타투도안과 소나무 의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ㅎ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건대타투#타투#바이크 @grinder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