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팔부는 아기천사 블랙앤그레이 타투 날개뼈 부위

안녕하세요 라랑타투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고있네요 많이 풀렸습니다 예약도 많아지고있어서 포스팅이 미뤄지고있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타투는 소라 나팔을 부는 아기천사 블랙앤그레이 스타일 타투입니다

이분은 생각이 나는게 심한켈로이드는 아닌데 피부가 잘부어오르는 스타일이라 최소한의 상처를주면서 작업을했습니다

켈로이드 체질은 타투를 받으시면안됩니다 켈로이드라도 하시기전에 바늘테스트를 꼭받아보세요

부위는 날개뼈쪽이구요 사실 아기천사가 도안들을보면 제가봤을땐 귀여운 도안이 거의없습니다가만히 보면  좀 징그럽게생갠애들이 많아요  ㅎㅎ 통통하고 머리없고

그래서 제스타일로 얼굴을  악동같은 얼굴로 해봤습니다 제마음에 쏙드네요 !ㅎ

같은스타일이래도 타투이스트 스타일대로 타투 느낌이 확바뀝니다 여러분들도 고르실때 꼭 타투이스트의 작품을먼저 많이 보시기바랍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건대타투#타투#바이크 @grinder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