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의감성 부족문신 폴리네시안 반팔 타투

안녕하세요 라랑타투 스튜디오입니다

오늘소개할 타투는 폴리네시안 스타일 남자의 감성 반팔 타투입니다

폴리네시안 스타일 하면 부족타투 사모아족, 마오리족이 생각납니다 그중에서도 사모아족 피를가지고있는 더락 드웨인존슨 타투가 먼저

생각이 나는데요 이미 유명한 타투이지요 더락타투 네이버 구글에만 쳐도 아주 많이 나옵니다

엄청난 몸에 진짜 사모아족인 더락 (드웨인존슨)타투

정말 간지가 안날수가없네요 이 손님도 운동을 전문적으로 하시는분이고 더락을보고 이 타투를 하게됫다고 결심했다고 하네요

정말 재미있는 작업이었지만 노가다 노가다여서 눈도 아프고 허리도 아픕니다 ㅎㅎ 그래도 다해놓으니 아주 뿌듯햇던작업입니다

더락처럼 나중에는 가슴과 날개뼈쪽에도 연장한다고~

이 폴리네시안 타투에는 전부 의미가 있습니다 저도 잘 모르지만 많은분들이 더락타투를 문의하는데 저타투는 9가지인가 의미가있고 더락만의 의미가있는 모양도있어서 똑같이 하는거는 비추합니다 옛날에는 알았엇는데 지금은 다까먹었네요 다시 공부해봐야겠어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건대타투#타투#바이크 @grinder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