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라랑타투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소개해드릴 타투는 바로 갱스터 스타일의 한팔 타투에요

가수를하고계신 몸좋은 멋진 남자분입니다 기타를 기가막히게 치셔서(실제로 봄) 위쪽에는 기타를 넣었고

갱스터적인 요소를 주제로 넣어봤습니다 아래쪽에도 있는데 왜 안찍어놨는지 모르겠네요

조커와 삐에로 거미줄 꽃 별 주사위 타투 등등을 넣고 배경은 프리스타일로 진행했습니다

이렇게 찍어둔게 있네요 정말 멋집니다 사실 저기서 아래쪽까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봐도 멋잇네요

이건 배경들어가기 전에 찍어둔 컷같아요

거미줄은 이런식으로 심플하게 작업을했습니다

오래전이지만 재미있는 작업이었고 통기타를 이렇게 잘치는 분이 있구나 하고 통기타의 매력도 알려주신 분입니다 ㅎㅎ

통기타 선물도 하나주시고 완성된 사진은 어디갔나 없네요 ㅠ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건대타투#타투#바이크 @grinder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