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라랑타투 스튜디오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타투는 레터링 타투 인데요
레터링 타투는 남녀 누구나 부담없이 가장 많이 하는 타투입니다
자신의 몸에 첫 타투로도 많이 새기시는 편이신것같아요

이레터링은 남자분의 날개뼈쪽 레터링타투 입니다 무슨뜻인지는 기억이 나지않네요 ㅎ
딱딱한 폰트에 깔끔한 느낌으로 하셨습니다
아마도 스페인 문구 같은데요
검색해도 무슨뜻인지 안나오네요 ^^; 

이 타투는 일단 러시아 분이셨습니다 한족이셨고 통역하시는분이 같이 오셨었어요
어머니 아버지 이름을 새기고싶다고 이렇게 한자레터링을 하셨습니다
(아마도 그럴것입니다..기억이..)
멀리서 타투를 받으러 오셨었던 기억이 나네요

커플로 오셔서 커플타투를 하셨었습니다. 아마도 지금은 결혼을 하셨겠지요
이렇게 커플타투라고해도 같은도안 같은 문구 같은 레터링을 안하고
서로 하고싶은 부위에 각자 좋아하는것을 한날에 새기는것도 커플 타투라고 생각합니다
남자분은 한문레터링을 새기셨고 여자분은 별과 생일 이니셜을 레터링으로 새기셨어요
두분다 의미있게 자신이 하고싶은걸 하시고 좋아하셨습니다.
좋은 커플타투라고 생각됩니다

가장 많이하시는부위중 하나지요 무난히 간지가 나는 부위기도 합니다 힙하기도 하구요
팔목과 팔꿈치 사이에 레터링인데요
첫타투나 부담없이 하는 타투 부위인듯합니다.
이타투를 한지가 벌써 10년도 넘었는데요 아직까지도 가장많이하는 레터링 타투부위같아요
여기에 자신에게 맞는 이쁜폰트를 디자인한다면 더욱더 만족할 타투가 되겠지요

여기도 남자여자 가장 많이하고 좋아하는 부위중 탑에 들것같아요
하지만 이분은 아랫줄을 오른쪽으로 정렬하는 하는 멋짐을 보였습니다
부드럽고 질리지않는 필기체로 작업했었네요
저부위도 아직도 많이하는 부위중 하나입니다

폰트가 이쁘지요? 깔끔한 폰트입니다
인상과 딱 맞아떨어지는 폰트로 기억합니다 아주 깔끔하게 생기셨어요
좀더 크게 원하셨는데 크면 지금사이즈보다 안이쁠것같아서
말렸었습니다
자신의 인상과 스펙에도 어울리는 폰트와 크기가 있습니다^^

이분은 배드민턴 선수여서 기억이 나는데요 아마 국가대표도 한다고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이때당시는 20대 초반이신분이었었고 귀염상이셨어요 ㅎ
히브리어스타일 폰트로 자신의 의지를 담은 문구를 적어놓으셨고
옆에는 심플한 타락천사를 넣으셨습니다

이렇게 손날말고 발날쪽에도 레터링타투를 많이합니다
특히 여자분들이 많이하는 부위구요 발날쪽에 굳은살이 많으면 제거를 먼저 해야합니다
손날 발날은 하루에 노출되는 시간이 많고 마찰하는시간 움직이는 시간이 많으니
관리하기 꽤어려운 부위중하나입니다
하지만 관리가 끝나면 그만큼 특별하고 이쁜부위입니다

한때 지드래곤이 날개뼈쪽과
팔꿈치 윗쪽에 타투를해서  문의가 참많이오고 참많이 했었습니다
그때도 지드래곤의 인기는 대단했던것같습니다
이렇게 민망하고 멋진포즈도 취해주고 인싸였던거같네요
폰트는 그냥 무난한 필기체로

아직도 무슨뜻인지 모르는 타투입니다
아는 지인인데요 현재는 요식업 사장님으로 활동중에 있는분입니다
날짜와 무슨레터링을 뒤집어서 작업했는데요
아직도 무슨뜻인지 모르겠습니다
있어보일려고 저렇게 한거일수도있겠네요

이것도 간지나는 타투중에 하나입니다
꽤 과감한 레터링 타투라고 볼수있겠습니다
지금은 더 연장이 되었지만
목에서팔까지 내려오는 레터링이구요
폰트또안 펑키한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목부터 내려오는 레터링타투는 누가바도 멋지다고 하지요 

고양이얼굴과 옆에 심플한 레터링인데요
부위는 엉덩이 윗부분입니다 저와같이 고양이를 사랑하시는 분이라서
고양이 얼굴을 앙칼지게 새겼네요
글씨는 아주 작고 길게 새기셨어요 무슨뜻인지는 모르겠네요
여자분들이 많이하는 부위중 하나입니다

세계 어느나라를 가봐도 가장 많이하는 부위일거에요
팔목 레터링 타투 이부위도 남자 여자 할것없이 많이하구요
첫타투로도 가장많이 선호하는 부위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볍게 보실 부위가 아니고 항상 노출이 많이되는곳이라서
나는 타투가 보여지고싶지않다라는 분들에게는 과감한 타투 부위라고도 할수있겠습니다

무난하면서 힙한느낌의 가슴쪽에서 반대편 날개뼈까지 이어지는 레터링타투
굵은 스타일의 깔금한 폰트와 스키니한 몸이 잘어울렸습니다
몸이 크신분들보단 약간 멸치이신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레터링부위네요

 

이렇게 레터링은 참많이하는 타투중하나입니다.
레터링타투를 하실때에는 최소한 문구정도는 정해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오셔서 문구까지 추천해달라고 하시는분들이 꽤 많이 있어요
뭐 추천해드릴수도있지만 텍스트라는게 의미도 있고
자신만의 무언가 있으면 더 좋지않을까요^^?

 

https://www.instagram.com/rarangtat/

 

인스타로 오시면 최신 작업물을 보실수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건대타투#타투#바이크 @grinder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