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건대 라랑타투 스튜디오 입니다

날씨가 음청 추워졌네요 한달전까지 40도를 드나들던 더위가 완전히 가버렸습니다
현재는 가을날씨지만 곧 좀더 추워지겠지요 ㅠㅠ
하지만 추운날은 더운날보다 타투관리가 더 쉽다는 점!
오늘은 레터링을 하시고간 남자 여자 커플 손님들 2번째 입니다.

 

이 여자분은 참 독특한 정신세계를 가지고있었습니다 퍼니퍼니 하셨구요 팔뚝에 산스크리트어를 하셨습니다

산스크리트어란 범어라고도 하고요 옴자로도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불교쪽 언어이고 문자에 따라서 신과 띠 의미도 담겨져있습니다.
자세한건 검색해보시면 재밌는게 많이 나올거에요^^

나중에 블로그에 한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커플 손가락 타투네요 엄청 오래전에 한거긴한데 요즘에도 많이들 오십니다
이렇게 하하호호 하면서 꽁냥꽁냥대면서
타투를 받으실때 전 타투를 하면서 외로움을 느낍니다.
에잇! 헤어져버려!!
커플로 무언가를 새길때는 레터링도 좋지만
같은부위에 다른걸 새긴다던지 포인트만 커플이 알아볼수있게 한다던지
색을깔마춤한다던지 여러방법이 있습니다^^

깃털로쓴 여자분의 날개뼈쪽 레터링입니다
이것도 한 10년이 넘었네요
그때의 스킬이 보이네요..그땐 다 저렇게 했었..쿨럭
한 10년전에는 저런식이 트렌드였다면
요즘에는 감성적인 타투 트렌드가 많아진것같습니다
발전도 많이 하였구요
벽에 있는 괴기한 벽화가 인상적입니다.. 

이것도 커플타투로 하신건데 여자분사진이 없네요 하도 오래되서
과감하게 목에다 레터링을 두줄하셨습니다
여자분도 같이 하셨구요
저 타투부위는 참 매력적이고 도발적이고 섹시한 포인트 인것같아요
제가 참 좋아하는 타투부위입니다.

손목에 별과레터링타투
엔조이 이건 제 기억으로는 13년정도 됬습니다
폰트가 무슨폰트인지도 모르겠네요
아기자기한게 귀여운 타투같습니다

이건 여자 대학생들의 우정타투 손목쪽에다가 세로로 하셨었고
유쾌한 두분이셨습니다
폰트는 다른걸 사용하셨고 같은의미를 새기셨습니다
La 로 시작하는거보니 스페니쉬같네요
무난하고 오래가는 타투부위중 하나인것같습니다 

이것도 정말 오래전에 했던 타투네요 거의 초반에 했던
그때의 잘나가는 여성의 패션을 알수있을법한 사진입니다
지금봐도 촌스럽지않치만 그래도 느낄수있습니다
앞쪽 골반부위 치골쪽에 타투를 하셨었구요
소프트한 갱스터의 느낌입니다
치골쪽 타투는 마르신분들에게 추천드리겠습니다
근육질도 괜찮지만 가장 어울리는건 제가 봣을땐 스키니한 몸매에 어울리는 부위같아요

여자 뒷허리쪽라인의 아치형태의 레터링 타투입니다
정말 많이하는 부위중하나였는데 요즘에는 예전만큼 하지않는 부위같습니다
저런 무난한 필기체 레터링에 무난한 허리쪽 부위같네요
요즘에는 저 허리쪽부위에 타투는 그림을 더 많이 하시는것같습니다

 

히브리어 타투네요 히브리어 폰트가 아닌 리얼 히브리어 입니다
이분은 어떤분인지 기억이 안나네요
히브리어 타투를 번역기에 돌려서 오시면 안됩니다
번역기가 완벽하지 않기때문에..믿지마세요 번역기를
이런 히브리어는 세로로 한줄로타투를 해도 참 이쁩니다^^

여자분 아래 허리쪽에 아치형태의 두줄로된 레터링입니다
이것도 거의 초창기 10년도 더된타투입니다
저때는 저렇게 타투를 많이 했던이유를 생각해봤는데
타투가 많이 발전이 안됬을때라
헐리웃섹시스타나 영화에서 본것을 많이 하셨던거같아요 ㅎ
몸매에 자신있는 분들은 저기에다 타투를 많이 하셨던거같습니다
의외로 남자분들도 많이 하셨습니다.

 

더 많이 있지만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글이 많으면 지겹잖아요?
건대타투 라랑타투에서는 요즘 근황과 작업물을 보고싶으시다면 인스타에오셔서 꼭 팔로우해주세요
나중에 타투하실때 오셔서 말씀해주시면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rarangtat/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건대타투#타투#바이크 @grinder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