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의 한팔 용 타투 소프트 이레즈미 스타일

오늘 소개해드릴 타투는 남성미가 넘치는 이레즈미 용 타투에요!!

 

제가 작업한 이 용타투는 완전 정통이레즈미 스타일은 아닙니다 소프트한 배경으로 처리를 했구요 그래도 뭔가 역시 한팔 용타투는 세보이네요

 

7부 정도로 내려오는 용 타투 입니다 지금 이분은 한팔이 다 채워졌지만요 ^^

 

용타투는 참 언제봐도 멋진것같습니다 배경에따라서 더세보이고   소프트해보이고 차이가 많이 있어요

 

이레즈미 스타일은 정통 가꾸 스타일로 딱 토시한거같이 딱 떨어지면 상당히 세보입니다

 

저당시에는 아주오래전이죠 이레즈미의 매력을 별로 느끼지못했어요 저도 블랙앤그레이 스타일을 추구했고 미국 유럽쪽 타투이스트들의

 

영향을 많이 받을때라서요 이레즈미는 겉멋이 잔뜩든 타투다 라고 안일한 생각을했었습니다

 

참으로 종류도 많고 매력적이고 너무 화려한 이레즈미가 많더라구요 컨벤션이나 일본 타투잡지나 일본에 직접가서 보는공부도 많이했었어요

 

제가 처음으로 가지고있던 타투머신도 일본에 에루상이 만든 위저드 머신이었습니다!! ㅎㅎ 이레즈미에 좋은 머신이었는데 전 그것도 몰랐엇

 

어요 ㅎ 아무튼 남자의 한팔에 용타투는 정말 언제봐도 멋진것같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건대타투#타투#바이크 @grinder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