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들과한 바늘문신 멋진 연꽃 타투로 커버업하기

안녕하세요 라랑타투 타투이스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작업은 커버업 타투 인데요 요것도 자세히보시면 타투안에 뭔가 희미하게 보입니다

 

이 희히 하게 보이는것은 학창시절에 친구들과 함께 우정을 다짐해 서로 먹을갈아서 바늘을 뭉쳐서 문신을 팔에다 한 것이 보기가 창피하고 흉해서 목욕탕도 제대로 못갔다고 합니다.

 

제가 타투를 오래해본결과 이런분들이 상당히 많은거같습니다 제가봣을땐 별로 신경쓰지않아도될거같은데 크게 작용하시더라구요

 

아무것도 정하지 않으상태에서 고민을 많이했는데요 커버업이 간단해보여도 사실 그렇지가 않아요

 

현재 잘못된타투의 바늘깊이나 색상의 농도 구도 등등 보고 디자인을해서 어디로 어떻게 커버를 할지가 결정되어서 사실 커버업은 타투이스트

의 의견이 많이들어갑니다 그렇다고 완전히 손님의 의견을 배제하진않구요

 

같이 고민과 상담과 설명을 오래하고  진행하셔야 더욱 만족스러운 퀄리티의 커버업이 진행이됩니다 시간의 여유를 많이두시면 좋아요 

 

이분같은경우엔 전적으로 저당시에 저에게 전적으로 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의견은 되도록이면 너무 쎄보이지않고 자연적인것을 원하셨구요

 

저는 팔뚝은 크고 좋은 포인트니 팔뚝에 맞게끔 타투를 하시는걸 권장했습니다 오래전이지만 서로만족하고 재미있는 작업으로 기억에남네요

 

나중엔 가슴으로 이어졌었어요 사진이 있을려나 모르겠네요 사진 정리중에 찾게되면 포스팅하도록하겠습니다 ㅎ

 

아무튼 커버업을 하실때 주의사항은 일단 하고싶으신 스타일이나 주제를 명확하게 먼저 말씀해주셔야 된다 안된다가 바로 나오기때문에

 

하시기전에 한번 커버업이아니고 없다고 생각하시고 여기에 무엇을하고싶다로 찾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건대타투#타투#바이크 @grindert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