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색이 멋진 파란색 잉어 남자 팔 타투

안녕하세요 라랑타투입니다 설 연휴네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타투는 푸른색 잉어 타투입니다

 

 

엉덩이쪽아니구요 팔쪽입니다 누가 이사진을보고 엉덩이쪽 타투이쁘다고 하셔서..

 

이타투는 생각이 나는게 손님이 푸른잉어 문신 타투가 하고싶다고 상담을 요청해왔었습니다 푸른잉어의 전설을 꿈에서봤었다고

 

저는 잉어의 인상착의를 물어봤고 눈이 영롱해야 한다고 하셔서 난감했었습니다 영롱이라..알면서 모르는 추상적인단어

 

그당시 컬러작업이 귀할때라 도안 디자인을 하고 미리사둔 인텐즈 잉크로 작업을했습니다

 

역시 이레즈미 스타일 잉어는 스킬 이런거 다떠나서 정성과 시간을 많이투자하면 작업이 잘나오는것같습니다

 

오래된 작업이지만 이 잉어는 지금봐도 제가했지만 색감이 이쁘다고 생각이들어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건대타투#타투#바이크 @grindertat